오늘은 만화카페 대표 인기 메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놀거리, 읽을거리, 먹거리가 다양한 만화카페에서는 어떤 메뉴가 인기일까요?
1. 떡볶이와 튀김
계절에 상관없이 많이 팔리는 메뉴는 단연 떡볶이입니다.
매콤달콤한 양념과 쫄깃한 떡의 식감 덕분에 남노소 누구나 좋아하며 즐기는 메뉴입니다.
만드는 방법도, 소스도, 맛도 모두 다르지만 한국인의 떡볶이 사랑은 인구수만큼이나 다양합니다.
매콤한 맛 떡볶이, 달콤한 맛의 기본 떡볶이에
최근에는 부드러운 크림 맛의 떡볶이와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로제 떡볶이,
얼얼한 마라 맛 떡볶이, 짜장 맛 떡볶이 등으로 나눠지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떡볶이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만화카페도 이런 추세를 반영하듯 다양한 맛의 떡볶이 메뉴를 출시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떡볶이의 기본 베이스에 어떤 토핑 재료를 추가하느냐에 따라 맛도 달라지는데
기본적으로 삶은 계란부터 치즈, 대파, 김말이, 어묵, 새우 볼, 만두, 치즈스틱 등의 각종 튀김류를 들 수 있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의 튀김류는 떡볶이 국물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룹니다.
만화카페에서는 취향에 따라 토핑을 추가하여 드실 수 있기 때문에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떡볶이 전문점이 만큼은 아니지만 맛의 수준도 높아져서 일정한 맛을 냅니다.
또한 즉석에서 바로 조리 해준다는 장점이 있기에 재료들의 조합이 신선합니다.
떡볶이에 라면사리를 추가하면 궁합 또한 훌륭한 라볶이가 됩니다.
2. 소떡소떡과 감자튀김
부담스러운 한 끼가 아니라 가볍게 무엇인가 먹고 싶을 때 많이 찾는 메뉴입니다.
휴게소의 인기 메뉴 소떡소떡을 만화카페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갓 튀겨낸 육즙 가득 소시지와 쫄깃한 떡 튀김이 양념치킨 소스와 만나 묵직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달짝지근하면서 입안 가득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책을 읽다가 출출할 때, 입이 심심할 때, 식사류는 부담스러울 때 가볍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가볍지만 든든한 한 끼가 될 수 있기에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소떡소떡과 함께 잘 나가는 메뉴는 감자튀김입니다.
튀기는 소리마저 맛있는 감자튀김은 소금만 살짝 뿌려도 고소하고 맛있기에 많이 나가는 메뉴입니다.
두툼한 감자튀김에 케첩을 찍어 먹는 오리지널 감자튀김과 허니 버터 시즈닝을 버무린 감자튀김,
깊은 치즈맛의 치즈 감자, 칠리소스와 갈릭디핑 소스를 드리즐 한 감자튀김도 잘 나갑니다.
햄버거에 빠질 수 없는 메뉴지만 단품으로도 훌륭한 대표 간식입니다. 단짝 콜라도 빠질 수 없겠죠?
모양도 다양해진 만큼 취향에 따라 감자튀김도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상 두 메뉴는 꾸준하게 많이 나가는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라면
계절 관계없이 잘 팔리는 메뉴가 떡볶이라면 만화카페 최고의 메뉴는 단연 라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하듯 다양한 라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뜨거운 물에 3분이면 꼬들꼬들한 라면을 맛볼 수 있습니다.
면발의 굵기에 따라 끓이는 시간은 조금씩 차이가 있으나 봉지 뒷면의 끓이는 시간을 참조하면 더 맛있는 라면이 됩니다.
라면을 끓일 때는 불 세기도 중요한데 센 불에서 익혀주면 더 맛있습니다.
정확한 물량, 시간, 불 세기만 지켜줘도 누구나 맛있게 즐기는 라면 완성!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취향의 라면은 순한 맛부터 매운맛, 짜장라면부터 불닭볶음면,
진한 국물의 크림 짬뽕라면, 비빔라면 등이 있습니다.
라면도 취향 따라 토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라면에 계란, 떡, 치즈, 만두, 야채를 추가하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라면 혹시 남겼다면!?
큰일입니다!
즉시 끓이는 시간을 줄여야 합니다. 꼬들꼬들한 라면은 괜찮지만 불은 라면은 안괜찮다는 뜻이니까요.
집에서 누구나 간단하게 끓여먹을 수 있는 라면 왜 이렇게 인기일까 싶지만
남이 끓여주는 라면은 더 특별하다고 느끼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친구 혹은 연인과 즐거운 이야기하며 먹는 라면이라 더 맛있는 걸까요?
이색적인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즐거워서 흔한 음식도 특별한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상 만화카페 인기메뉴였습니다.